‘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시험 실무강의 확대 지원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시험 실무강의 확대 지원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1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김민숙 기자] 2017년 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시험 합격자발표가 지난 29일 진행됨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의 희비가 갈렸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결과 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각종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에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독학기간, 교재 등 관련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시험 독학생들을 위한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재능 나눔 카페로, 기초 입문과정에서 시작해 현재 총정리요약까지 2017년 개정된 법령을 반영한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카페 내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부방법, 기출문제 풀이, 합격률 등의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자격증 취득 후 실무과정에서 적응을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 대비해 공인모는 합격자들을 위한 실무과정 강의 서비스까지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제공되는 실무 강의로는 한병용 교수의 ‘경매달인’과 이공원 교수의 ‘주역풍수와 부동산투자’, 정민호 교수의 ‘중개창업과 계약실무’ 등 여섯 주제의 강의가 개설되어 있으며 점차 확대 강화될 전망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각종 무료인강의 위험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착한 재능 나눔 카페의 시초가 되는 곳”이라고 전하며 “공인모 카페 내에 직접 경험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들의 수많은 합격후기가 증명하듯이 믿을 수 있는 곳이니 이곳에서 반드시 합격하여 꿈을 이뤄 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 인강뿐만 아니라 매달 오프라인 모의고사와 특강을 진행하여 회원들의 성적 향상과 실전 대비에 능하도록 하였다. 서울 노량진, 안산, 부산, 대전, 안양 등 전국 각지에서 참여 인원이 몰려 선착순으로 진행된 바 있다.

자세한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정보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