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뽑는 핀셋으로 얼굴에 코 피지 제거? 올바른세안법으로 관리, 피지 과다분비 억제해야
상태바
피지뽑는 핀셋으로 얼굴에 코 피지 제거? 올바른세안법으로 관리, 피지 과다분비 억제해야
  • 김민숙 기자
  • 승인 2017.12.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김민숙 기자] 얼굴을 번들거리게 하는 피지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피지제거오일, 코피지제거팩, 피지흡입기, 피지압출기, 올리브영피지제거기 등의 키워드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피지가 생기는 이유를 말하자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돕고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피지는 박테리아가 피부 안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소염 및 항균작용을 하지만, 지나치게 많다면 문제가 된다.

피지압출핀셋, 코피지 없애는 법, 여드름피지압출기후기, 여드름 압출기 등 얼굴피지관리제품을 이용한 피부 홈케어가 있으며, 피부 좋아지는 법을 꾸준히 실천하면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살리실산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 노폐물 및 과잉피지를 클렌징 해준다. 코코넛 유래, 아미노산 계면활성제가 마일드한 클렌징을 도우며,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한다.

TS 훼이스 타올은 첨단 루프 기술로 제작된 섬유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노폐물과 피지를 관리하고 얼굴각질제거를 돕는다.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아미노 애씨드 콤플렉스가 모공을 케어하며, 과도한 유분을 관리하고 피부 수렴을 도와준다.

업체 관계자는 "과잉피지로 고민하는 경우 클렌징에 신경을 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꾸준한 세안이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주고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피지와 얼굴 기름기로 고민하는 경우 유분 때문에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오히려 피지 생성을 더욱 활발하게 하므로 유수분 케어를 해야 한다. 또한 세안을 할 때는 미온수를 이용해야 하는데 찬 물로 세안을 하면 모공 속의 피지를 더욱 굳게 만들어 노폐물이 쌓이게 되기 때문이다.

생활 습관도 중요한데, 인스턴트 음식이나 과도한 육류 섭취는 피지를 더욱 발달시킬 수 있으며, 과한 스트레스 또한 피지를 분비하게 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