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경찰시험 합격자 발표...학원가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2차 경찰시험 합격자 발표...학원가 특별 이벤트 진행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12.0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합격생 경품...불합격생 재도전 이벤트

경찰청이 올해 2차 경찰시험 최종합격자 2,588명을 1일 발표하였다.

2017년 2차 경찰시험 선발인원은 총 2,589명이고 68,973명이 지원했다. 이 중 4,197명이 필기 합격을 하게 됐다. 경찰청은 필기합격자를 대상으로 체력검사와 면접 전형을 실시, 최종 2,588명의 합격자를 결정했다.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는 2차 경찰시험 최종 합격자 발표에 따라 합격자, 불합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종 합격자는 합격신고 이벤트를 통해 합격 수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백화점상품권, 꽃바구니, 경찰 승진 패스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아쉬운 결과로 불합격한 수험생들을 위해서는 재도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노량진 학원 수강료 전액 무료, 프리패스 50% 할인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메가CST 경찰학원은 “이번 2차 경찰시험 합격자 발표를 맞아, 지금껏 ‘경찰’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모두를 응원하고 싶었다”면서 “꿈의 결실을 맺은 합격자와, 아쉽지만 다시 달려가야 할 불합격자 모두에게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메가CST는 이번 2차 경찰시험의 심층 분석을 비롯, 정확한 데이터와 수험 분석으로 2018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새로운 합격전략을 제시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도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는 16(토) 오후 3시,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6층에서 개최되며 참석자 모두 경찰시험 전문 컨설턴트와 1대1 프리미엄 컨설팅, 합격 플래너, 학원비 지원, 경찰 합격PACK 등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