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록의 '9급 공무원 수험이야기'(84)-2018년도 대비 공시생을 위한 주간 무료모의고사
상태바
박광록의 '9급 공무원 수험이야기'(84)-2018년도 대비 공시생을 위한 주간 무료모의고사
  • 박광록
  • 승인 2017.10.3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도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있어 그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공통과목(국어,영어,한국사) 출제유형 철저히 분석, 매주 무료모의고사 제공으로 “공시생들의 반응 뜨거워” 
지안공무원학원은 2018년도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 중인 전국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통과목 모의고사를 매주 무료로 제공하고 ‘공시생뇌구조’를 통해 공무원시험 관련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많은 수험생들이 응시하고 있으며, 성적우수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와 치킨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의고사 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3과목으로 구성됩니다.

빅모의고사를 이용해 본 수험생들은 과목별 출제유형 분석과 본인의 예상점수를 통해 시험 직전 자기점검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좋았다고 밝혔으며 이는 빅모의고사 응시 후기를 통해서는 잘 나타나고 있습니다.

2018년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9급 공무원시험대비 빅모의고사 관련된 내용은 빅모의고사.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 글이 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 여러분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박광록 창의융합교육연구소장은 취업컨설턴트로서 4차 산업혁명시대의 미래일자리/미래직업/진로탐색/취업면접/자소서 작성법 등을 강의하고 있으며, 현재, 노량진 지안공무원학원에서 9급 공무원면접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