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행정사시험 준비, 무료 설명회 개최
상태바
2018 행정사시험 준비, 무료 설명회 개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10.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합격전략 설명회 가져

합격의 법학원이 2018년 행정사 자격증 준비방법을 안내하는 설명회를 오는 25일, 내달 1일 개최한다.

행정사시험 준비의 핵심은 효율적 공부방법의 조기 정착과 반복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 그러나 행정사시험 준비를 하는 이들 중 직장인이 많고 직장을 다니면서 행정사시험 준비를 한다는 것은 부족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해야 하지만 결코 녹록지 않다.

이에 이번 설명회에서는 행정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부족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합격의 법학원 관계자는 “행정사시험은 다른 자격증에 비해 과목수가 적어 효율적으로만 공부를 한다면 충분히 1년 안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시험”이라며 “하지만 제대로 된 공부방법을 아는 분이 거의 없어서 대부분 시행착오를 겪는 분이 많아서 안타깝다”며 설명회 배경을 밝혔다.

이번 2018 행정사 합격전략 설명회(외국어번역 행정사 포함)에서는 ▲행정사 1차 기출분석과 공부방법 ▲부족한 공부시간 활용법을 안내한다.

위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기존의 행정사 공부방법을 보다 업그레이드 시켜서 수월한 행정사시험 준비를 하는 방법을 안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합격의 법학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고 행정사 프로그램 등록 시, 파격할인도 제공하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