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NCS 한국농어촌공사 KRC 직업기초능력평가」
상태바
신간- 「NCS 한국농어촌공사 KRC 직업기초능력평가」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7.09.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패스 취업전문교수진 저 / 와우패스출판사 / 408면 / 21,000원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한국농어촌공사가 최대 규모인 250명 채용으로 9월 7일 원서접수가 시작돼 13일 마감됐다. 농어촌공사는 이 번 채용부터 필기시험에 직업기초능력 평가를 도입하여 필기전형에 큰 변화를 주고 있다. 블라인드 채용과 더불어 실질적인 자질과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고자 함이다.

직업기초능력 평가는 직무수행능력 평가와 달리 단순 암기 지식에 대한 테스트가 아니므로 양질의 문제를 실전처럼 풀어보는 학습이 더 효율적이다. 처음 실시하는 영역이므로 배점은 작지만 당락에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소홀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준비하여야 한다는 것.

와우패스잡은 한국농어촌공사 채용에 새롭게 도입된 직업기초능력평가에 대비하여 「2018 와우패스 JOB NCS 한국농어촌공사 KRC 직업기초능력평가」를 출시, 처음 시행으로 궁금한 취준생들에 단기 합격전략을 통한 한국농어촌공사 필기시험에 최적화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한국농어촌공사가 제시한 직업기초능력평가 예시문항에 대한 자세한 풀이와 철저한 분석을 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직업기초능력평가 문항에 대한 감을 익히게 하였고 자신감을 갖도록 하였다.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대응전략을 소개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최근 확대되고 있는 블라인드 채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는 설명이다. 교재로 학습하면서 많은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교재에 4회 분량의 모의고사를 수록하였고 학습의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NCS 온라인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험 직전 최종 실전대비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하반기 채용 시즌이 본격화되고 있어 와우패스잡은 한국농어촌공사 채용대비 교재 이외에도 주요 대기업, 공기업 채용대비 교재를 출시하고 단기 합격을 위한 각 종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