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와우패스 Job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상태바
신간- 「와우패스 Job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7.09.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패스 취업전문교수진 저 / 와우패스출판사 / 664면 / 23,800원

[법률저널=이영화 기자] 삼성그룹은 약 7,000명 이상으로 예년에 비해 채용규모가 크게 늘어날 전망으로 지난 6일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계열사별 자율 채용이 진행되는 가운데 합격의 최대 관문이 될 GSAT는 10월 22일 공통으로 치러진다.

GSAT에서 출제되는 유형을 보면, 기초 지식을 요하는 문제와 종합적 판단력을 요하는 문제로 구분할 수 있다. 최근 기출 경향을 보면 종합적 판단력을 요하는 문제가 50% 이상이고 그 비중이 점차로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이 부분에서 점수를 확보하는 전략이 유리하다.

또한 GSAT는 160문항을 140분에 풀게 되어 있어 실제 시험에서 시간 배분이 합격 당락의 관건이다. 기초 지식형 문항의 경우, 즉 언어논리에서 어휘능력, 수리논리에서 응용계산, 상식에서 지식형 문항 등에서 시간을 아끼고 종합적 판단력을 요하는 문항인 독해력, 자료해석, 논증 등과 같은 문항에 시간을 할애하여 점수를 확보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와우패스잡은 기출유형을 통해 삼성 GSAT 시험을 완벽히 분석/반영하여 『와우패스 Job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유형풀이 + 실전모의고사 세트』를 출시, 취준생들의 삼성그룹 합격을 위한 전략적이고 최적화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근 기출유형의 문제를 수록하여 영역별로 문항별 문제풀이 방법을 설명하고 초단기 문제풀이 TIP을 제시하여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전문 강사를 통한 실전대비 마무리 스킬 특강(동영상강의)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신 신작문제로 구성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실전모의고사로 시험 직전 최종점검 테스트를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직무에세이 관련하여 기출항목, 작성요령, 사례를 다수 수록하여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GSAT 시험공략법 동영상강의, 블라인드 채용전략 동영상강의도 무료로 제공하여 하반기 삼성 채용대비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하반기 채용 시즌이 본격화되고 있어 와우패스잡은 본서 외에도 주요 대기업, 공기업 채용대비 교재를 출시하고 단기 합격을 위한 각 종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