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병한 법무사, 2018 법무사 1차 합격 대비 간담회 개최
상태바
배병한 법무사, 2018 법무사 1차 합격 대비 간담회 개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8.3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9월 6일 공부방법 및 특별케어 시스템 안내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9월 6일 2018년 법무사 1차시험 합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법무사 자격증 취득의 핵심은 ▲공부시간의 확보 ▲확보된 공부시간의 효율적 사용 및 공부방법으로 압축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수험생은 공부시간이 확보가 되어도 효율적 시간 사용과 공부방법을 잘 몰라 시행착오를 많이 겪고 이로 인해 수험기간의 연장이라는 결과를 초래하곤 한다.

합격의 법학원 관계자는 “법무사 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하는 수험생의 특징은 자신이 확보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고 이 시간을 군더더기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하는데 반해 그 반대의 수험생은 시간이 확보가 되어도 효율적 공부방법을 몰라 고민을 많이 한다”며 “특히 1차 수험기간 단축의 핵심은 공부시간의 확보와 효율적 공부방법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기본 다지기와 객관식 문제집의 반복”이라고 요약했다.

이는 수험생 대부분이 알고 있는 부분이기는 하나 스스로 콘트롤 하는 것도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관계자는 “수험생 중 가장 안타까운 경우는 다른 사람이 봐도 정말 열심히 공부는 하는데 성적이 잘 안 오르는 분”이라면서 “공부방법에 대한 것을 교정하고 이를 조금만 컨트롤 해줄 수 있다면 수험기간을 단축 할 수 있는 수험생이 많다”고 말했다.

합격의 법학원이 이번 공부방법 간담회를 개최하는 것도 이같은 이유에서다. 공부시간 확보 및 효율적 공부방법에 목마른 수험생을 위한 것으로 배병한 법무사가 다양한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법무사 1차시험을 시작하는 수험생, 법무사 1차 시험 실패 경험이 있는 수험생, 법무사 1차시험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도 불구하고 성적이 정체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배병한 법무사의 케어 시스템 △주요 4과목 공부방법 안내 △합격하는 공부방법과 그렇지 못한 공부방법에 관해 상세하게 안내한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법무사 1차시험 수험기간 단축이 가능한 방법을 안내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으로써 공부를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고 밀착케어의 필요성을 느끼는 수험생이라면 법무사 1차시험 합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간담회 참석자에게는 등록 시, 파격적 할인도 제공한다. 간담회 및 파격적 할인에 대한 정보는 합격의 법학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