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전국투어 설명회’ 개최
상태바
‘9급공무원 전국투어 설명회’ 개최
  • 이영화 기자
  • 승인 2017.07.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8~9일 양일간 서울, 대전 등 5개 지역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9급공무원시험대비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공시생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에듀윌의 9급공무원 전국투어 설명회는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을 비롯한 대전, 부산, 대구, 인천 총 5개 지역 7곳에서 개최된다.

앞서 지난 6월에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한 에듀윌 공무원 설명회에서는 공시생과 취준생뿐만 아니라 자녀의 취업에 관심이 많은 중년 세대 역시 많이 참석했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9급공무원의 경우 문재인 정부가 임기 내 증원은 물론 하반기 추가 채용을 추진 중으로 전망이 매우 밝은 분야로 알려졌기 때문”이라고 분석을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7년 변화하는 공시 트렌드를 철저히 분석해 앞으로의 수험 방향을 제시함은 물론 수험생과 합격생의 차이를 분석해 지금 시작하여 합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과목별 고득점학습전략과 선배 합격자와의 대화, 9급공무원학원 커리큘럼 및 운영 등 모든 정보를 가감없이 선보일 계획이며 설명회 후에는 푸짐한 상품 증정과 현장 등록 기회 등도 제공된다.

특히 9일에는 에듀윌 직영학원 4곳(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에서도 설명회가 진행될 계획으로 공무원학원 근처에 거주하거나 평소 9급공무원 시험에 관심이 있는 이들도 부담 없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설명회 참가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와 '최우선 독해 500문', 현장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아울러 부모와 함께 참석 시 영화 CGV영화 예매권 2매가 특별혜택으로 주어진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