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경찰시험 2차 대비 one-stop 합격 시스템
상태바
2017년 경찰시험 2차 대비 one-stop 합격 시스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7.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8일 필기시험을 시작으로 진행된 2017년 1차 경찰 공무원 채용 시험의 최종 합격자가 발표됐다.

철저한 스파르타식 관리를 통한 자기주도학습이라는 새로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꾸준히 합격생을 배출해 온 프라임경찰 합격관이 이번 시험에서도 팔합 16명 중 10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인천청에 최종 합격한 박명석씨는 “합격관의 생활관리 시스템 덕분에 흔들리지 않고 노력을 이어 갈 수 있었고 특히 합격관 동료들과 진행했던 마무리 문제풀이 스터디와 김원욱 관장님이 직접 지도해주신 체력 스터디는 최종 합격에 이르는데 큰 자산이 됐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 받는 인천 경찰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독학반은 학생들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3無(휴대폰·이성교재·유흥) 2有(시간·멘탈) 정책을 바탕으로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7번의 철저한 출석 체크와 불필요한 이동을 막는 자물쇠 반을 비롯한 엄격한 생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출석 우수자·모의고사, 과목별 기출문제OX 성적 우수자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벌점이 누적 되면 강제 퇴관되는 3진 아웃제 등 상벌 제도를 진행, 전체적인 학습 분위기를 고취시키고 있다는 것.

또한 전문가와의 3법 1대 1 상담, 한국사 1대 1 상담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으로 최종 합격에 이르는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관장이 직접 매일 1시간씩 학생들과 함께 운동하는 체력 스터디도 진행 중이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신현국 실장은 “합격관 독학반은 체계적인 학습 상담과 멘토링, 철저한 생활 관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2차 필기시험까지 남은 기간 동안 좀 더 확실한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에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