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법무사 2차 공부방법 설명회 열려
상태바
2017년 법무사 2차 공부방법 설명회 열려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6.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민소법 무료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26일 2017년 법무사 2차시험 단기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 설명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 법무사 1차시험이 시행예정인 가운데 법무사 1차시험 후, 법무사 2차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 하는 시점이다. 특히 법무사 2차시험을 처음 경험하는 수험생이라면 그 준비방법에 대해 더욱 고민을 하게 되는 상황.

합격의 법학원 관계자는 “법무사 2차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의 고민은 짧은 시간안에 실력을 올려야 한다는 것인데 시간이 부족해 암기위주의 학습을 하는 수험생이 대부분인데 이는 잘못된 공부방법”이라고 지적했다.

법무사 2차시험을 암기 위주로 공부를 하는 경우, 실제 시험장에서 난감한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음을 강조하며 짧은 기간이지만 이해를 기반으로 한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

관계자는 “법무사 2차시험을 암기위주로 공부를 하는 경우 준비를 하는 도중 한계에 부딪힐 가능성이 높으므로 무조건 외운다는 생각보다는 이해를 기반으로 반복을 하는 공부가 더 효율적이다”라고 강조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올해 법무사 2차시험 합격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안내하는 설명회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6일 각 과목별 공부방법을 필수 정리 사항을 안내하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설명회를 갖한다. 법무사 2차시험 단기 준비방법을 안내하는 설명회와 함께 법무사 2차 시험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인 민사소송법의 틀을 안내하는 ‘민사소송법 절차개관 무료특강’도 박승수 변호사가 진행한다.

또 오는 8월 3일에는 법무사 2차시험 핵심과목인 형법, 형소법, 민소법, 민법의 핵심을 막판에 짧게 정리 할 수 있는 스크린 특강을 이두형 법무사가 진행한다.

위 관계자는 “설명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이유는 법무사 2차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의 부담을 줄여주면서도 그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의 안내를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6일 진행하는 설명회와 박승수 변호사의 민소법 절차개관 무료특강에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할인(최대 55%)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