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생 위한 강의료 완화 어디까지...
상태바
경찰공무원 수험생 위한 강의료 완화 어디까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6.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1년 19만원으로 경찰시험 전 과목 무제한 수강

경찰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가 인터넷강의로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대폭 낮추고, 수강기간 및 강사 선택의 제약 없이 마음껏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목표달성 프리패스’, ‘0원 슈퍼 ALL프리패스’를 20일 출시해 귀추가 주목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제공하는 ‘목표달성 프리패스’는 모든 과목의 기본/심화이론 강좌를 19만원으로 1년 간 마음껏 수강할 수 있다. 특히, 과목별 1개 강좌(총 5개 강좌) 수강률이 80%를 넘을 경우 선택한 해당 강사의 나머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하게 된다.

과목별 1명의 강사만을 선택할 수 있는 ‘목표달성 프리패스’와 달리  ‘0원 슈퍼 ALL프리패스’는 메가CST 모든 강사들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수강료는 19만원(2개월), 32만원(12개월), 39만원(18개월)으로 수강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이 중 12개월, 18개월 ALL프리패스를 수강할 경우 합격 시 최대 300% 수강료를 현금으로 돌려받게 되고, 각각 3개월과 6개월의 기간 연장 혜택도 추가로 얻게 된다.

이 외에도 프리패스 구매자 전원에게는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키는 ‘메가CST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가산점, 면접 인강 20% 할인쿠폰’ 등을 지원하며,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형법, 형사소송법 조문집을 추가 제공한다.

메가CST 관계자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경제적인 부담, 합격에 대한 심리적 부담을 최대한 덜어 주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이번에 출시된 메가CST 프리패스 상품들의 여러 특징들 중 눈 여겨 볼 대목은 그동안 수험생들에게 큰 부담이 됐던 수강료를 대폭 낮췄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경찰시험 전 과목을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료는 최소 45만원에서 최대 65만원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매년 수강료를 조금씩 올리는 것이 업계 관행처럼 이어지고 있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메가CST의 이번 조치는 향후 경찰 인터넷강의 시장에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위 관계자는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다”며 “이런 우리의 노력들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CST는 신규 프리패스 출시를 기념해 ‘친구추천 EVENT’를 진행한다. 추천을 받은 친구들이 신규 프리패스를 많이 구매할수록 수강기간은 계속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