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채용 확대 대비, 9급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상태바
공무원 채용 확대 대비, 9급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6.2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24~25일 동아대, 세종대에서 설명회 가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24일(토)와 25일(일) 양 일간 각각 부산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다우홀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오디토리움에서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 모두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문재인 정부의 ‘공공부문 일자리 창출’이 점차 구체화되면서, 올 하반기 1만 2천 명의 공무원 추가 채용 포함, 새 정부 기간동안 총 17만 4,000개의 공공부문 일자리가 생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장 안정적인 직장으로 평가받는 공무원 시험 합격에 새로운 기회가 열린 것이라며 수험가가 반기는 상황.

이에 따라 에듀윌은 지난 4월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던 ‘공무원 시험 합격 전략 설명회’를 6월 중 부산과 서울 두 지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키로 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연구소’를 통해 집계된 수험생과 합격생의 다년간 학습패턴과 생활패턴에 대한 분석 결과가 발표된다. 이와 함께 2017년도 국가직 시험 등 최신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 분석도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수험생은 변화하는 공시 트랜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수험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에는 에듀윌 공무원 전임강사들이 직접 나서 수험 전략을 제공한다. 따라서 공무원 준비를 시작하려는 예비수험생, 자녀의 진로에 대해 고민 중인 학부모라면 많은 수험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최우선 독해 500문’ 교재, 노트, 현장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특히 최근 18~22세 공무원 합격자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부모와 함께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수험생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작은 같아도 전략을 가지고 공부하면 합격확률이 높아진다”며 “설명회를 통해 전략을 얻고 수험생활에 돌입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