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행정사 2차시험 대비, 무료 합격설명회 개최
상태바
올 행정사 2차시험 대비, 무료 합격설명회 개최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5.0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법학원, 이론·실전연습 방법 등 안내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이 유예생을 위한 2017년 행정사 2차시험 무료 합격설명회를 오는 17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2016년도 행정사 1차를 패스 한 유예생에게 있어 2017 행정사 2차 시험은 마지막 기회이므로 올 해 합격하지 못하면 다시 행정사 1차시험부터 새로 시작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다. 그에 더해 직장을 다니면서 행정사 2차를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까지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행정사 2차시험은 단기간에 암기로 승부를 보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너무나 위험성이 크므로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이론정리와 답안작성 연습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고 조언했다.

행정사 수험생의 대부분이 직장인임을 감안하면 한정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행정사 2차시험 합격의 가장 중요한 변수이다.

이에 유예생을 위한 행정사 2차시험 무료 합격설명회에서는 효율적으로 행정사 2차시험 준비방법을 안내한다. 설명회에서는 각 과목별 담당 강사가 반드시 정리해야 하는 부분을 설명하고 이에 관한 준비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므로 행정사 수험생의 부담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이번 유예생을 위한 행정사 프로그램을 주말 모의고사식 반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론이 부족한 분들을 위한 주중 저녁 집중이론 정리반도 진행한다.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은 이번 행정사 합격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고 선착순 10명에게 과목별 출제예상 논술 약술 모음집 또는 행정심판 사례연습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당일 등록 시, 5%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