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에듀, 국가직 9급 기술직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실시
상태바
지안에듀, 국가직 9급 기술직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실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3.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인 (주)지안에듀(원장 박태순)이 오는 4월 8일 국가직 9급 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치룬 수험생을 대상으로 ‘지안 합격예측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안 합격예측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시험 합격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수험생 본인이 가채점 한 과목별 점수를 지안 합격예측서비스에 입력하면 정답과 오답 및 문제 별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과목 별 최고점수, 평균, 예측점수가 공개되며 예측커트라인과 자신의 성적위치, 합격 가능한 범위의 예측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여부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과목 별 난이도 확인 및 해설 영상까지 볼 수 있어 국가직공무원 수험생 중 서울시공무원 및 지방직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마무리 공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라는 것.

‘지안 합격예측서비스’는 인증이벤트와 축하응원메시지 이벤트, 지안 합격예측서비스와 국가직 시험 관련 후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어 수험생들에게 푸짐한 혜택도 제공키로 했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2003년부터 꾸준히 기술직 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해온 지안에듀만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후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실제 국가직공무원 기술직시험의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지안 합격예측서비스를 개발·오픈했다”며 “지안 합격예측서비스를 이용하면 국가직 9급 기술직 시험을 치른 학생들이 시험 결과를 합격자 발표일 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빠르게 합격 여부를 예측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