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가직 9급공무원시험 ‘실시간 합격 풀서비스’ 실시
상태바
에듀윌, 국가직 9급공무원시험 ‘실시간 합격 풀서비스’ 실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3.2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가답안 및 자동채점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4월 8일(토) 실시되는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시간 합격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실시간 합격 풀 서비스’는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열흘 앞두고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는 서비스부터,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 이후 해설 강의까지 시험 전후로 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시험 전 풀서비스는 3월 27일(월)부터 4월 8일(토) 낮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내용은 ▲핵심 요약 정리 및 최신 개정 특강 ▲2016년 시험 해설 특강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로 구성됐다.

핵심 요약 정리에서는 필수 과목 별 10분 핵심 요약본을 제공한다. 국어는 ‘우리말 어휘 및 한자’를 완벽 정리했으며 영어는 ‘암기 문법 42’를, 한국사는 ‘압축된 시대별 흐름을 통한 한국사 한 눈에 보기’ 자료가 준비됐다. 최신 개정특강에서는 행정법, 보건행정, 지역사회 간호학, 사회복지학 개론, 소방관계법규 등 최신 개정 내용을 알려준다.

2016년 시험 해설 특강에서는 작년 기출문제와 각 과목별 교수의 분석을 통해 2017년 국가직 시험의 출제 경향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에서는 최신출제경향을 반영한 총 19회분의 1,140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이 문제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체계적인 해설도 함께 제공돼 유사문항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 후 풀서비스는 4월 8일(토)부터 4월 18일(화)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9급 국가직 시험 이후 모바일 및 PC를 통해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사회, 과학, 수학 과목의 자동 채점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9급 국가직 시험의 가답안과 해설특강도 오픈해, 2017년 국가직의 출제경향 및 난이도 분석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에듀윌은 풀서비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동채점 서비스에 참가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초콜렛과 13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하며 시험 당일 밤 12시까지 채점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에듀윌 홈페이지에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세트와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