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차 경찰시험 대비 효율적 프로그램은
상태바
올 2차 경찰시험 대비 효율적 프로그램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3.14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합격 보장 설명회 개최

금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대비한 특색 있는 수강 프로그램이 있어 주목된다.

개인별 맞춤식 학습 및 one-stop 합격 시스템이라는 돋보이는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16년 2차 채용시험에서 12명의 최종 합격자(필기합격자 23명 중)를 배출해 눈길을 끌었던 프라임경찰 합격관이 오는 3월 22일부터 3월 24일까지, 3일에 걸쳐 2017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6기 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신현국 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기존 학원가에서 천편일률적으로 이루어져 오던 일방적인 강의형 설명회 방식을 탈피,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들만을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 질의응답식 상담형 설명회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프라임경찰 합격관의 학습 시설을 둘러보고 확인하는 견학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학생들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확보 할 수 있도록 3無(휴대폰/이성교재/유흥) 2有(시간/멘탈) 정책을 바탕으로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7번의 철저한 출석 체크와 불필요한 이동을 막는 자물쇠 반을 비롯한 엄격한 생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월 출석과 모의고사, 과목별 기출문제 OX 성적 우수자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벌점이 누적 되면 강제 퇴관되는 3진 아웃제 등 상벌 제도를 진행, 전체적인 학습 분위기를 고취시키고 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김원욱 관장은 “매일 진도별 OX 문제 풀이와 그룹 스터디를 통해 과목별로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 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하고 있다”며 “모의고사 후에는 노량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윌비스 수강생들과 함께 석차 산정이 되어 본인의 위치를 좀 더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석차·문항별 정답률 등이 분석된 개인 성적표를 제공하고 1대 1 성적 상담을 통해 학습 계획의 수정·보완들 돕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김 관장과의 3법 1대 1 상담, 원유철 부관장과의 한국사 1대 1 상담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 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으로 최종 합격에 이르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

특히 김원욱 관장이 직접 매일 1시간씩 학생들과 함께 운동하는 체력 스터디를 통해 스스로의 컨디션 조절과 더불어 갈수록 높아지는 체력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스파르타반’과 ‘독학반‘ 2개의 과정을 운영 중이다. ‘스파르타반’을 등록하면 17년 1차 대비와 2차 시험대비 「윌비스 신광은 경찰팀」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미 강의를 구성한 학생이라면 ‘독학반’을 수강해 스파르타반과 똑같이 경찰 수험에 최적화 된 집중관리를 받으며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프라임경찰 합격관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고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김원욱 관장의 ‘원 키워드’ 책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수강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