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공무원시험 모의고사도 원스탑으로
상태바
이젠 공무원시험 모의고사도 원스탑으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3.09 12: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안에듀, 개개인 맞춤형 공무원 모의고사 출시

2017년 국가직공무원 선발 경쟁률이 역대 최대를 기록하면서 공무원 준비생들의 마음도 점점 무거워지고 있다. 약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국가직공무원에 대비하기 위해 수험생들 또한 마무리 공부에 한창이지만 ‘경쟁률 최대’라는 말이 내심 부담감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지방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3년째 행정직 공무원을 준비 중인 A씨(28세)는 “지방직 공무원 경쟁률이 26.5대 1이라는 뉴스를 보고 내가 공무원이 될 수 있을지 준비하면서도 불안한 마음이 크다”며 “국가직 마무리를 위해 학원에서 꾸준히 공무원 모의고사를 보고 있지만 틀린 문제나 헛갈린 문제에 대한 제대로 된 오답풀이가 없는 경우가 많아 잘 준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걱정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이런 공무원 준비생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지안에듀의 ‘빅데이터 주간모의고사’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9급,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공무원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제공하고 그 결과에 따른 성적표 제공 및 개인 별 맞춤 오답노트와 해설강의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

또한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응시가 가능해 수험생들의 모의고사 응시가 더욱 간편해졌으며 응시한 문제에 대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지안에듀 빅데이터 주간모의고사는 합격다짐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공무원 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기존 공무원 모의고사는 천편일률적인 해설 제공으로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지 못한다는 비판이 제기됐다”면서 “지안에듀의 빅데이터 주간모의고사는 응시생 맞춤형 공무원 모의고사로 국가직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모의고사다”라고 설명했다.

지안에듀의 빅데이터 주간모의고사는 매주 토요일 자정에 오픈 되고 응시생을 대상으로 한 랭킹 오픈은 매주 월요일 자정에 오픈 되며, 빅데이터 주간모의고사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를 진행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assfeel 2017-03-09 14:16:57
공무원시험 기출문제는 '패스필'에서 확실하게 하세요!
www.passfeel.com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