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시험을 위한 특화된 ‘프라임경찰 합격관’
상태바
경찰시험을 위한 특화된 ‘프라임경찰 합격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3.0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경찰 2차 대비, 3無2有 ‘스파르타반’ ‘독학 관리반’

2017년 1차 경찰 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가운데 경찰의 꿈을 이루고자 땀 흘려온 수험생들의 마무리가 분주하다.

개인별 맞춤식 학습 및 one-stop 합격 시스템이라는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2016년 2차 채용시험에서 12명의 최종 합격자(필기합격자 23명 中)를 배출해 눈길을 끌었던 프라임경찰 합격관 학생들 역시 필기시험 막바지 대비에 여념이 없었다.

지난 2016년 2차 시험에서 필기와 체력 모두 고득점을 기록하며 서울청에 최종 합격했던 구현모 교육생(중앙경찰학교 291기)은 “신현국 실장님과 수시로 1대 1 맞춤 학습 상담을 진행하며 나에게 딱 맞는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었고, 엄격한 생활 관리를 바탕으로 필요한 강의, 원하는 진도를 선택해서 공부 할 수 있는 합격관의 시스템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일방적인 커리큘럼을 따라 가는 게 아닌, 자기 주도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해주는 합격관의 학습 환경을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학생들이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확보 할 수 있도록 3無(휴대폰/이성교재/유흥) 2有(시간/멘탈) 정책을 바탕으로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7번의 철저한 출석 체크와 불필요한 이동을 막는 자물쇠 반을 비롯한 엄격한 생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월 출석과 모의고사, 과목별 기출문제 OX 성적 우수자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벌점이 누적 되면 강제 퇴관되는 3진 아웃제 등 상벌 제도를 진행, 전체적인 학습 분위기를 고취시키고 있다.

프라임경찰 합격관 김원욱 관장은 “매일 진도별 ox 문제 풀이와 그룹 스터디를 통해 과목별로 본인의 약점을 극복하는 훈련을 하고 1개월에 한 번씩 전 범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하고 있다”면서 “모의고사 후에는 노량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윌비스 수강생들과 함께 석차 산정이 되어 본인의 위치를 좀 더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석차·문항별 정답률 등이 분석된 개인 성적표를 제공하고 1대 1 성적 상담을 통해 학습 계획의 수정·보완들 돕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김 관장과의 3법 1대 1 상담, 원유철 부관장과의 한국사 1대 1 상담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수립하게 되며 경찰전문 체력 학원과 면접을 연계해서 one-stop으로 최종 합격 에 이르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

김원욱 관장이 직접 매일 1시간씩 학생들과 함께 운동하는 체력 스터디를 통해 스스로의 컨 디션 조절과 더불어 갈수록 높아지는 체력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것.

프라임경찰 합격관은 ‘스파르타반’과 ‘독학반‘ 2개의 과정을 운영 중이다. ‘스파르타반’을 등록하면 신광은 경찰팀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이미 강의를 구성한 학생이라면 ‘독학반’을 수강해 스파르타반과 똑같이 경찰수험에 최적화 된 집중관리를 받으며 학습할 수 있다.

김원욱 관장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 온 합격관 학생들과 모든 수험생들이 꼭 합격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는 격려를 전하며 “프라임경찰 합격관을 의지와 열정을 가진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단기에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는 명실상부한 합격의 전당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현국 부장은 프라임경찰 합격관이 2017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일반경찰/경행특채/101단/학교전담) 6기 수강생 모집은 홈피 예약 접수중이며 설명회를 통하여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설명회는 1차 3월 22일, 2차 3월 23일, 3차 3월 24일 예정이며 홈페이지 예약 및 설명회 후 등록 시 수강료 DC와 김원욱 원키워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꼭 참조하라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