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7·9급 공무원시험 합격 전략 설명회 ‘북적’
상태바
연세대 7·9급 공무원시험 합격 전략 설명회 ‘북적’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2.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오는 25일에는 부산 벡스코서 설명회 개최

공무원에 대한 청년취업층들의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들의 공무원시험에 대한 열기도 뜨거웠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수험생 대상 2017년 첫 순회 ‘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지난 18일 연세대학교 공학원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노량진에서는 들려주지 않는 수험 비법’을 주제로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 기간을 최소화하고 빨리 합격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특히 설명회에는 에듀윌 황남기 강사가 직접 나서 합격하는 공부법을 설명해 많은 수험생들이 몰렸다. 황남기 강사는 외무고시 수석 합격 출신으로, ‘데스캠프’라는 독특한 공무원 수험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3년간 1,000여 명의 합격생을 배출시키는 등 수험가에서는 이미 ‘합격의 명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 수험 입문서인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가 주어지기도 했다.

에듀윌이 개최한 이번 설명회가 큰 성공을 거둔 요인은 새로운 모바일 위치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한 데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 강하다. 이 솔루션은 설명회장 근처의 수험생들에게 설명회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여, 수험생들의 발길을 설명회장으로 인도하도록 하는 서비스다.
 

▲ 에듀윌이 지난 18일(토) 연세대학교에 개최한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사진)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참가, 공직진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에듀윌은 서울 연세대 설명회에 이어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4호에서도 같은 내용의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부산 설명회에서도 역시 기존 노량진 수험가 공부법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공부 법칙이 이야기될 예정”이라며 “이 설명회는 앞으로 점차 여러 지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원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수강 가능한 슈퍼 평생회원반을 론칭해 접수를 받고 있다. 슈퍼 평생회원반 수강생들은 황남기 강사의 공부방법에 따라 하루 동안 문제집 5회독을 실시하는 에듀윌 ‘데스캠프’에도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