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행정사 1차시험 대비 과목별 기출문제 활용법은?
상태바
2017 행정사 1차시험 대비 과목별 기출문제 활용법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7.02.1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오는 20일부터 유형분석 무료특강 시작

합격의 법학원이 오는 2월20일부터 행정사 1차 각 과목별 기출문제 유형분석 특강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2017년 행정사 1차시험은 5월 27일 시행 예정이다. 대부분의 행정사시험 준비생은 지금부터 문제풀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시기다.

행정사 1차시험 합격여부는 문제풀이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는가에 따라 결정되므로 행정사 1차 각 과목별로 문제풀이 방법을 어떻게 할지 정확하게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

특히 직장과 행정사 시험을 병행하는 수험생의 경우 한정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문제풀이 연습 방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행정사 1차시험 문제풀이는 각 과목별 빈출되는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집중력 있게 공부하는 것이 행정사 1차시험 준비의 핵심인데 이를 위해서는 행정사 1차 기출문제의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담당자는 “행정사 1차과목은 1회부터 4회까지 진행되어서 기출문제가 많지는 않지만 각 과목별로 빈출되는 부분은 확인이 가능하므로 이에 대해 분석을 하고 이를 기반으로 각 과목별로 중요한 부분은 확실하게 정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따라 이번 특강에서는 각 과목별로 빈출되는 부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자료를 배부함으로써 행정사 1차 공부에 도움이 되게 할 예정이다.

일정은 행정학은 2월 20일(월), 행정법은 2월 24일(금), 민법총칙은 2월 27일(월)이다.

위 담당자는 “이번 기출유형 분석 특강은 행정사 1차시험에 빈출되는 부분을 짧은 시간 안에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이를 기반으로 행정사 1차시험 준비에 가속도가 붙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