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iz경영컨설팅 ‘2017 중소기업 5곳 홍보마케팅 무료 컨설팅’ 시작
상태바
E-biz경영컨설팅 ‘2017 중소기업 5곳 홍보마케팅 무료 컨설팅’ 시작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7.01.3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iz경영컨설팅(대표 박광록)은 매년 5개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정부지원사업과 연계하여 무료로 홍보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컨설팅은 중소기업의 기업 인지도를 끌어 올리고 제품과 서비스 판매촉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 수단을 활용하는 방법을 매주 1회 방문하여 현장 지도하는 실질적인 기술전수 과정이다.

기업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언론 활용법, 블로그마케팅, 동영상마케팅, 검색 키워드 상단노출을 포함하여 기업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오픈마켓판매, 쇼핑몰운영 등 기업 CEO 및 홍보마케팅 담당자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다. 물론 100% 무료지원이다.

서울 소재 중소기업(5인이상, 법인)을 대상으로 하며 IT, 패션, 뷰티 등 e비즈니스 적합한 업종을 우대한다. 업종 구분은 없으며 5개 기업이 선정되면 자동 마감된다.
 

▲ 박광록 대표

박광록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중소기업 임직원분들이 온라인, 모바일 시장에서 e비즈니스 마케팅, 홍보, 판매촉진 실전기법을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숙련된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고 취지를 밝혔다.

신청은 이메일(isaystyle@naver.com)로 접수 받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기업에게 무료 컨설팅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010-3880-4809로 전화 문의하면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박광록 대표는 대경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온라인마케팅을 현장 코칭했으며 옥션, 지마켓, 카페24에서 인터넷판매 실전기법 특강을 진행하였다. 최근 5년 간, 100곳 이상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e비즈니스 마케팅, 홍보, 판매 실전기법을 교육하였다. 현재는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로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숙련기술(e비즈니스 마케팅, 홍보, 판매촉진기법)을 전수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