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학원가 ‘설연휴’ 등록시 특별한 혜택
상태바
공무원학원가 ‘설연휴’ 등록시 특별한 혜택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2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경찰학원과 함께 프리미엄 공무원기숙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2017 공무원시험을 대비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전해왔다.

설 연휴 4일 동안만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연휴기간 동안 새롭게 학원에 등록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그 혜택은 ▲기초영어 무료 수강권 증정 ▲30만원 상당 수강료 할인 상품권 증정 ▲2016 공무원시험 기출문제집 등이 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공무원시험 합격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기초영어 무료 수강권 및 수강료 할인 혜택 등은 수험생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혜택이기에 많은 수험생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설맞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방문상담 시 증정하는 ‘전국 모의고사 응시권’, ‘인강 무제한 학습권’ 등도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프리미엄 공무원기숙학원을 운영하며 ‘단기합격 기숙반’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 번의 수강료로 합격할 때까지 수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단기합격 보장반’을 통해 9급·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등 다양한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이 최단기합격을 달성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