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시험, 이젠 모의고사로 마무리
상태바
소방공무원시험, 이젠 모의고사로 마무리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파이널 모의고사’ 출시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2017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비해 소방사관학원이 ‘파이널 모의고사’ 문제집을 출시했다.

합격설명회, 무료테마특강, 아프리카TV 찍기 특강 등 매월 특별한 이벤트로 소방직공무원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을 지원해 온 소방사관학원이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들을 위해 ‘파이널 모의고사’ 문제집을 제작했다는 것이다.

총 8회분의 모의고사를 엮은 9급 소방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는 소방학원 1타 강사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17년도 출제경향을 예측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의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를 분석하였으며 시험에 앞서 수험생들이 꼭 짚고 넘어가야 할 핵심 내용과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수험생들의 마무리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시험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문제를 접하는 것”이라며 “문제 구성과 유형을 실제시험과 가장 비슷하게 만든 파이널 모의고사를 통해 문제풀이는 물론 시간배분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5년간 1,546명의 필기합격자를 배출하며 명실상부 합격자 배출 1위 브랜드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은 설날 명절을 맞아 소방공무원인강을 단 3일간 3%추가 할인해주는 기적의 3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