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 소방공무원시험 대비 무료특강 진행
상태바
학원가, 소방공무원시험 대비 무료특강 진행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한국사·소방관계법규 특강 등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2017 소방직공무원 시험 대비 무료테마특강을 진행한다.

소방공무원특채 및 공채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매월 다양한 과목의 무료테마특강을 제공하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2일(목) 대방캠퍼스와 신설동 캠퍼스에서 각각 소방관계법규와 한국사 특강을 진행한다.

김진수 교수가 진행하는 소방관계법규 특강에서는 완벽하게 정리된 2017 개정 법령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사 김상범 교수는 최근 3개년 9급 소방공무원 한국사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17년도 시험 출제경향을 예측할 예정이다.
 

 

소방사관학원이 준비한 무료테마특강은 교재 없이 별도의 프린트가 제공되며, 학원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 수강생도 들을 수 있다.

소방학원 관계자는 “약 2개월밖에 남지 않은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수험생들의 긴장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소방사관학원이 준비한 무료특강과 함께 완벽하게 마무리 준비를 마쳐 실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까지 1,546명의 필기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은 오는 23일(월) 신설동 캠퍼스와 25일(수) 대방·수원·부산 캠퍼스에서 합격설명회를 진행한다. 본 설명회에는 현직 소방관이 참여해 수험생들의 질의응답을 받을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