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평가사 시험, 단기합격 전략은?
상태바
감정평가사 시험, 단기합격 전략은?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13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2017년 감정평가사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1월 16일부터 25일까지 1차 및 2차 시험 원서접수가 동시에 진행되며, 1차 시험은 3월 4일, 2차 시험은 7월 1일 시행된다.

감정평가사는 학력이나 경력제한없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시험을 응시할 수 있지만 시험과목들을 살펴보면 전문적 지식을 평가하는 과목들이다보니 관련학과를 졸업한 전공자들이 아니면 어렵게 느껴질 수밖에 없으며, 매년 합격률도 감소하고 있어 단기합격을 위해서는 특별한 공부전략이 필요하다.

시험 출제경향을 잘 파악하여 어떤 유형의 문제들이 자주 출제되는지 파악하는게 중요하지만 독학으로 공부하는 경우 이러한 부분들을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공부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10년 넘게 감정평가사 합격생의 50%이상을 배출하고 있는 하우패스 학원과 제휴하여 인터넷강의를 오픈하였다. 2016년에는 감정평가사 수석합격자를 배출한만큼 감정평가사 전문학원으로 유명하다보니 스터디채널 감정평가사 인터넷강의 오픈가 동시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스터디채널은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감정평가사 오픈 특별이벤트로 태블릿PC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수강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하여 모바일강의를 무료제공하고 있어 밖에서도 언제든지 스마트폰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과거 기출문제 자료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스터디채널은 감정평가사와 함께 하우패스 공인노무사 인터넷강의도 함께 오픈하였다. 인터넷강의 구성과 이벤트 등의 정보들은 스터디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644-3012)로 전화 또는 스터디채널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1대 1 상담도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