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직 공무원시험 준비는 어떻게...
상태바
운전직 공무원시험 준비는 어떻게...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1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마켓, 2017 김진아 교수 도로교통법규 개강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2017년 운전직공무원 시험일정이 곧 발표될 예정이다. 작년 서울시를 시작으로 올해부터는 전남과 광주 운전직공무원도 경력1년 이상이 되어야 시험응시가 가능해지면서 경력을 요구하는 지역이 더 늘어나기 전에 서둘러서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수험가의 전언이다.

다만 운전직공무원 시험일이 짧게는 5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보니 독학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공부를 시작해야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하다는 것이 중론.

특히 에듀마켓(http://edu-market.co.kr)의 운전직공무원 강의는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곳으로 유명하다. 3~4개월만에 단기합격한 합격자들도 많다보니 최근 운전직공무원 시험과 강의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

아울러 도로교통법규 2년연속 100%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김진아 도로교통법규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수험생들의 문의가 가장 많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김진아 교수의 2017 도로교통법규 강의는 1월 말에 개강할 예정이다. 최근 개정법령을 완벽반영한 최신강의로 올해에도 높은 적중률을 보여줄지 수험생들의 기대가 높다는 것.

이에 에듀마켓은 수험생들이 시험일까지 큰 부담없이 강의를 보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는 설명이다. 2017년 운전직 시험을 합격하면 교재비 공제없이 강의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0원 이벤트부터 2017 최신강의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운전직공무원 수험생들 중에는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도 많다보니 밖에서도 틈날 때마다 강의를 보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높을 수밖에 없다.

에듀마켓은 9급 운전직공무원을 비롯하여 간호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 시설관리직공무원, 방호직공무원, 건축직공무원 등의 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들은 에듀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