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임기제공무원 9명 모집
상태바
동대문구 임기제공무원 9명 모집
  • 정인영 기자
  • 승인 2017.01.1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저널=정인영 기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서 서울한방진흥센터 센터장과 MD, 가로관리, 주차단속, 사서분야에서 근무할 임기제공무원 총 9명을 모집한다.

연봉은 지방공무원 보수규에 의거 임기제공무원 각 직급별(상당) 하한액 책정을 원칙으로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책정된다. 임기제 6급은 45,018,000원 내외, 시간선택제임기제다급 은 34,320,000원 내외, 시간선택제임기제마급 : 19,200천원 내외이며 수당이 별도 지급된다.
 

 

임용분야별 지원자격이 요구되는데 △센터장은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박물관, 미술관, 전시관, 문화재, 한방관련 시설 등 기획·전시·운영 근무경력)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거나 5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또는 7급 또는 7급 상당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한방산업종합시설의 운영 전반 및 프로그램 총괄자로 한의학, 한약재, 한방문화, 한방산업, 한방의료관광 등에 대한 이해가 높고, 국내 한방산업의 발전과 세계화, 지역경제활성화에 대한 전문 식견과 비전이 있는 사람은 우대된다.

△상품기획가는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MD)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거나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또는 8급 상당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한방뷰티숍, 한방카페, 한방안테나샵의 상품을 기획하여 마케팅하고 관리하는 업무로, 한방상품 및 서비스, 관광, 쇼핑 등에 대한 전문 식견과 비전이 있는 사람은 우대된다.

△가로관리는 1년 이상 관련분야(가로정비업무, 행정대집행, 단속용역업무 근무 경력자)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으로 주5일 35시간 이내 근무가능한자(자의적 근무시간 조정 불가, 근무시간 변경 명령 이행 가능자)이어야 한다.

△주차단속은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사서는 준사서 이상 자격 소지자로서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응시원서는 오는 16일~18일까지 동대문구청 5층 총무과에 방문접수 해야하며 20일 서류전형 합격자가 발표된다. 이어 23일~25일 중 하루 면접시험에 치러지며 26일 최종합격자가 발표되며 2월 13일 임용될 예정이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