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대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 어떻게 준비할까
상태바
2017대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 어떻게 준비할까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7.01.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채널, 소방시설관리사 개강 특별할인 이벤트

2017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일정이 발표되었다. 새해가 되면서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수험생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다른 소방자격증과는 달리 1년에 한번 시험이 시행되는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은 1차 시험이 4월달에 시행될 예정인데다가 2차 시험은 최근 3년간 합격률이 3%밖에 되지 않았던 만큼 특별한 공부전략이 필요하다.

실무 경력자들도 합격하기 힘든 시험인 만큼 독학으로 공부하기보다는 과거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는 것.

이에 스터디채널(http://studych.co.kr/)은 수험생들이 저렴하게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장인, 소방관, 기사 및 산업기사 소지자들은 관련서류 제출시 1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평생회원반에 한해 1/6일~1/10일까지 단 5일간 교재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는 대영소방전기학원 김종상교수 학원 강의를 동영상강의로 제공하고 있는 스터디채널은 100일반부터 1년반, 평생회원반까지 패키지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준비하는 시험에 맞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김종상 교수는 소방안전협회와 소방학교 외래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강의경력 10년의 베테랑 강사로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하여 실무자로 활동하고 있다. 과거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한 강의 진행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아주 높은 인기강사인데다가 최근 개정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한 2017 최신강의가 업데이트 되어있어 수강생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소방시설관리사 수강생들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언디서나 강의를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강의와 함께 원목독서대도 같이 증정하고 있으며, 모의고사 등 다양한 시험자료들도 제공하고 있다.

소방시설관리사 인터넷강의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들은 스터디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644-3012)로 전화 또는 스터디채널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1: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