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BM 대표 취업 영어 브랜드 올킬, 겨울방학 단기 강좌 오픈
상태바
강남YBM 대표 취업 영어 브랜드 올킬, 겨울방학 단기 강좌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2.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달간 2주/3주/4주완성 12개 강좌 무료 수강 가능!

강남 YBM어학원의 대표 영어 브랜드 올킬팀(올킬토익·올킬토스·올킬오픽)이 2017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상반기 취업을 준비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의 선택권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초단기 점수 달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킬팀은 각 목표 레벨 별 전 강좌를 주중·주말 모두 ‘2주·3주·4주 완성반’으로 구성하여 단기에 어학점수 획득을 노리는 수강생들과 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기를 원하는 수강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개발하였다고 한다.

해당 강의는 강남YBM 토익 대표 L/C강사 이의선, 前 종로 토익 R/C 1타 줄리아, YBM 강남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라이언, 그리고 안젤라 강사가 담당하며,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신유형 문제들과 다양한 빈출 문제 위주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의선 강사와 줄리아 강사의 올킬토익(600목표반·800목표반)은 토익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600목표 1개월 과정과 실전문제풀이 800목표 2주·3주완성반을 개설, 신토익 집중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前 파고다 강남학원 토익스피킹 대표강사이자 現 YBM강남학원 토익스피킹 대표강사 라이언의 올킬토스(Lv.6목표·Lv.7목표반)는 토익스피킹 시험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채점 기준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목표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모든 문제에 적용되는 고퀄리티의 공통 답변을 제공하며, 스피킹의 기본인 발음/강세/억양 훈련을 병행한다.

아울러 캘리포니아 주립대 학사 및 서울대 석사 학위에 빛나는 원어민 교포 강사 안젤라의 올킬오픽(IM2+목표반·IH+목표반)은 주력/비주력 문제를 나누고 그에 따른 모법 답안과 대처법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오픽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강남 YBM어학원의 취업 영어 토탈 패키지 ‘올킬’팀장 라이언 강사는 올킬 프리패스 구매로 정규 수업료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두 달간 레벨과 요일에 관계 없이 수강생들이 원하는 모든 수업을 최대 12개까지 수강 가능하다고 밝히며, 많은 예비 취업준비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외국어교육의 선두주자로서 지난 42년간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해 온 YBM어학원의 올킬토익·올킬토스·올킬오픽 수강생 전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올킬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다양한 고퀄리티 자료

- 24시간 진행되는 1:1 Q&A 첨삭 (카페/카카오톡)

- 1:1 강사 밀착 관리 스터디

- 무료 모의고사 (최대 3회)

- 주중/주말 '무제한' 중복/교차 수강 가능

- 올킬프리패스 구매로 두 달간 총 12개 강좌 수강 가능

- 4만5천원 상당의 무료 토익응시권 (토익 수강생에 한함)

YBM어학원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시장 점유율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위와 같은 다양한 혜택은 2017년 상반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는 취준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YBM 홈페이지(http://www.ybmedu.com) 또는 올킬 영어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ryansgreandto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