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소방공무원시험 합격설명회 개최
상태바
2017 소방공무원시험 합격설명회 개최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6.12.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당일등록 시 인강·상품권 증정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28일(수) 오후2시 대방·수원캠퍼스에서 2017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설명회를 진행한다.

총 4개의 소방공무원 학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은 28일 대방과 수원에서 합격설명회를 열고, 내년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시험의 출제 경향 예측 및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른 필기, 체력, 면접 등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대방캠퍼스에서는 소방학개론 및 소방관계법규를 가르치는 김진수 교수가 강연을 통해 소방직공무원 선택과목 소개 및 최근 3개년 기출문제 분석, 그리고 17년 시험 출제경향과 선택과목 만점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수험생들의 신청·접수가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2016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합격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학원 상품권과 9급 소방공무원 수험 가이드북, 실전 모의고사 시험지 및 기초영어 교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당일 등록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학원 상품권과 정기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체력학원 특별할인, 소방공무원 인강(기초·기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내년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크리스마스도 잊은 채 수험에 몰두하는 수험생이 많다”며 “이번 합격설명회를 통해 2017년 소방공무원 특채, 공채 합격생들이 올해보다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