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명장(名匠)’ 황남기 강사 강의 론칭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명장(名匠)’ 황남기 강사 강의 론칭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2.2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황남기 패스’ 오픈, 9·7급 행정법, 헌법 강의 등‘
황남기 신규 입성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20% 할인권 등 행사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합격의 명장’ 황남기 강사를 공무원 과정에 전격 영입했다. 에듀윌은 지난 12일 ‘황남기 패스’ 상품을 본격적으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황남기 강사는 공무원 학원 등에서 19년간 대표 강사로 활약해 오면서, 최근 3년간 1천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스타강사로 ‘합격의 명장’으로 알려져 있다. 외무고시 수석 합격이라는 특별한 이력으로도 유명한 황 강사는 최근 ‘황남기 스파르타반’, ‘데스캠프’ 등을 통해 학습 상담과 스터디 및 엄격한 시간 관리 등의 학습 노하우를 전수하여 수험생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공무원 및 자격증 시험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합격자를 꾸준히 늘려온 에듀윌은 이번 ‘황남기 패스’ 론칭과 함께 공무원 시험 대비 인프라를 한층 강화한다는 복안이다. 이번에 론칭되는 ‘황남기 패스’는 9급 행정법총론, 7급 행정법총론, 행정법각론, 헌법 등의 과목이다. ‘황남기 패스’는 2018년 6월까지 무한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 시 환급이 되는 상품이다.

▲ 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명장(名匠)’ 황남기 강사 강의 론칭

‘올 뉴 평생회원반’을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황남기 패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황남기 패스’의 특별 론칭 가격은 9급 과정 40% 할인가인 18만원, 7급 과정 45% 할인가인 19만원으로 구성됐다. ‘황남기 신규 입성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에듀윌 홈페이지 내 공무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시태그를 복사해 본인의 SNS에 게시하고 황남기 강사 기대평을 작성한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황남기 패스’ 상품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공무원 평생회원반 수강권, 황남기 강사 1:1 컨설팅권, 황남기 패스 수강권, 문화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황남기 강사님은 외무고시 출신으로, 무엇보다 수험생의 입장을 잘 아는 분”이라며 “새해를 앞두고 많은 공무원 수험생 분들이 신년계획을 수립할 시기에, ‘합격의 명장’ 황남기 강사님 강의를 통해 어려운 헌법, 행정법에 자신감을 붙인다면 합격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이와 관련 오는 12월 21일(수) ‘황남기의 공부법 설명회’, 23일(금) ‘황남기의 데스캠프’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