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YBM, 오프라인 최초 “올킬프리패스” 출시
상태바
강남YBM, 오프라인 최초 “올킬프리패스” 출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2.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킬토익, 올킬토스, 올킬오픽 두 달간 최대 50% 할인

지난 42년 간 외국어교육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해 온 강남 YBM어학원에서 새롭게 런칭한 토탈 취업 영어 브랜드 ‘올킬’이 런칭 기념 ‘올킬프리패스’를 선보인다.

외국어 실력이 중요시되는 취업시장에서 수많은 취준생들이 중점적으로 공부하는 과목은 영어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토익과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 시험 점수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취준생들에게 토익, 토스, 오픽 점수 취득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다.

수많은 취준생들은 최고의 강사들을 직접 마주하며 1대 1로 첨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수업을 여전히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학생들에게는 온라인에 비해 비싼 수업료가 부담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오프라인 시장 최초’로 도입되는 강남YBM의 ‘올킬패스’는 이러한 수강료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취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세 과목 수업을 두 달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취준생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現 강남YBM의 수강생 장수정 씨는 “강남 대형 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은 1타(최고라는 의미) 선생님들이 이직하시게 되면 따라 움직이게 되요. 특히 각 학원별로 과목별 유명한 선생님들이 있는데, 강남과 종로 학원계에서 가장 유명한 선생님들의 수업을 한 학원에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은, 수강생들에게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한다.

또한 前 강남 파고다 수강생 김도은 씨는 “토익스피킹 라이언 선생님의 강의는 최고였어요. 쉽고 재밌는데다 카리스마까지 있으셔서, 수강하는 내내 믿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 대표강사 라이언 선생님이 이끄는 올킬이란 브랜드에 대한 믿음과 기대가 굉장히 높아요. 이번 방학에 취업을 준비하는 친구들에게 꼭 추천할거에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승무원 준비생 이미행 씨는 “최고의 선생님들의 수업을 두 달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사교육비에 부담을 가지는 취준생들에게 좋은 기회일 것”이라며 수강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現 YBM 올킬영어 팀장이자 올킬토스 대표강사 라이언 김 강사는 “출제 유형과 주제가 주기적으로 바뀌는 취업영어 시장에서 최신 기출 문제 파악은 어학시험 고득점 획득에 필수이자 핵심”이라며 “ETS 주관사인 YBM의 각 과목 별 대표 전문 강사진 (올킬토익 L/C 이의선 강사, 올킬토일 R/C 줄리아 강사, 올킬오픽 안젤라) 들과 오늘도 밤샘 연구를 진행 중”이라고 말한다.

또한 “올킬프리패스가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강남YBM 학원측의 배려였다”고 학원측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최고 강사진의 실력과 열정, 그리고 노력으로 이루어진 강남YBM의 올킬토익, 올킬토스, 올킬오픽 강사진과 함께하는 올킬프리패스라면 1~2월 방학 기간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수강을 준비 중인 취준생들에게 성적과 만족이라는 두 가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1+1 기회가 될 전망이다.

YBM 어학원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시장 점유율은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이러한 취업영어 토탈 패키지의 런칭은 2017년 상반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는 취준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YBM 홈페이지 또는 올킬 영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