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시험, 단기 합격 비법을 잡아라
상태바
소방공무원시험, 단기 합격 비법을 잡아라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2.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소방사관학원이 2017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 기초몰입반, 기본 스파르타반, 총정리반 개강을 앞둔 소방사관학원이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대상으로 1월 개강반 조기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내년 1월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1월 개강반에 사전 등록한 소방직공무원 수험생 선착순 30명에게 총 6가지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이 준비한 조기등록 혜택으로는 ▲수강료 최대 170만원 할인 ▲소방공무원 인강 제공 ▲프리미엄 연회원 가입 시 상품권 최대 20만 원 증정 ▲합격비법서 무료 증정 ▲개강 전까지 선행학습 무료 제공 ▲체력학원 특별할인권 증정이 있다.
 

 

또한, 내년 소방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중 이벤트 기간 내에 소방사관학원에서 방문 상담을 받으면 소방학원이 준비한 합격박스를 조건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대학교 방학이 시작되면서 소방공무원 학원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수험생이 증가하고 있다”며 “수험생들은 인터넷의 비 전문적인 정보보다 학원에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소방관 되는 법, 소방단기 합격 비법 등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