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공인중개사 대비 합격전략은
상태바
2017년 공인중개사 대비 합격전략은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2.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의 법학원, 합격전략 공부방법 설명회 개최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최근 들어 취업이 힘들고 고용안정이 불안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경쟁률 역시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 그렇다 보니 합격가능성은 낮아지고 출제난도 또한 높아지기 마련.

이를 두고 적합한 정보와 현명한 학습법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합격의 법학원 관계자는 “수험생의 입장에서는 수험기간 단축이 가능한 공부방법이 간절한데 이를 뚜렷하게 알려주는 곳은 드물다”며 “이를 위한 ‘2017 합격전략 공부방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각 과목별 강사진이 효율적 공부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특히 개인별 공부방법이 다양하므로 개인별로 반복 누적식으로 공부방법을 안내하는 1대 1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통해 기본서와 문제집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도 안내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설명이다.

위 관계자는 “시험 준비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이 확보할 수 있는 공부시간과 스케쥴을 사전에 철저하게 체크하고 이를 실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한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는 이들에게는 고급텀블러를 제공하고 설명회 당일 등록 시, 수강료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 혜택도 주어진다.

공인중개사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