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임용시험 합격전략 설명회 열려
상태바
2018학년도 임용시험 합격전략 설명회 열려
  • 조병희 기자
  • 승인 2016.12.0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과목별 학습전략 등 공개

[법률저널=조병희 기자] 각종 공무원시험 못지않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교원임용시험. 특히 내년도에는 시험도 일부 변경되면서 수험가가 이를 위한 준비로 분주하다.

이에 KG패스원 교원임용 ‘희소고시학원’이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본원에서 ‘2018년도 임용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희소와 함께 할 때, 꿈을 이룰 그대’란 주제로 개최될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유아·초등·중등 총 20개 과목, 36명 교수들이 참여해 2018년도 임용고시 대비 강의 계획 및 과목 별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전공 별 문항 수, 배점 등 2018학년도 임용시험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초수생이 궁금해하는 FAQ, 합격생 노하우 등도 함께 공개된다.

설명회 참여자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여자에게는 임용고시 이론 학습의 방향을 잡는 ‘2018학년도 대비 개정판 교원임용입문서 7.5:1’을 증정하고 수험 생활을 시작하는 참석자들을 위한 필기구 세트도 제공한다는 것.

또한 설명회 신청자 전원에게는 연간패키지 5% 추가할인권, 1~2월 직/인강 10%할인권, 1~2월 교육학 15% 할인권도 증정한다.

KG패스원 희소고시학원 관계자는 “이번 교원임용 합격전략 설명회는 내년 교원임용시험 준비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 학습 안내 설명회”라며 “아직 공부의 방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안내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험에 대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 신청 및 상세 정보는 희소고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