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로스쿨 성공전략 설명회’ 열린다
상태바
‘2018학년도 로스쿨 성공전략 설명회’ 열린다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1.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로스쿨 “입시 정보와 학습법, 수험 노하우 공개”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2017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 입시가 내달 초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있다. 수험가는 내년 입시를 위해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는 상황.

이에 로스쿨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18학년도 대비 로스쿨 수험생을 대상으로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로스쿨이 공개한 통계자료에 따르면 브랜드 오픈부터 현재까지 약 8년간 메가로스쿨과 함께 한 LEET(리트) 준비생은 55,571명에 달한다. 메가로스쿨은 이 과정을 통해 수집한 회원 데이터의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로스쿨 합격에 필요한 입시 정보와 학습법, 수험 노하우 등을 이번 ‘2018 로스쿨 성공전략 설명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합격생 분석을 통하여 대학별 LEET 커트라인과 공인영어, 면접 반영 비율 등을 도출한 뒤 로스쿨 합격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및 방향도 제시하겠다는 것.

이번 설명회는 ▶입시 준비에 앞서 로스쿨의 전반적인 이해 및 비전을 주제로 다루는 1부 ▶2018학년도 입시 변경사항을 확인하여 LEET 합격 핵심 포인트를 중점적으로 강연하는 2부 ▶LEET 합격을 위한 학습 방법과 초시생·재시생, 저학년·고학년에 따라서 달라지는 학습법을 공개하는 3부로 구성되어 있다.
 

▲ 메가로스쿨의 로스쿨 입시 설명회 한 장면 / 법률저널 자료사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지리적 편의를 배려하고 로스쿨 학습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메가로스쿨의 강남 N캠퍼스, 신촌 캠퍼스, 강남 S캠퍼스에서 각기 다른 컨셉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각 캠퍼스별 메인 컨셉트는 ▶12월 21일(수) 오후 2시 강남 N 캠퍼스 설명회의 ‘로스쿨 전문가와 LEET(리트) 교수진을 만날 수 있는 기회’ ▶12월 22일(목) 오후 4시 신촌 캠퍼스 설명회의 ‘고득점 수험생에게 듣는 LEET 학습법’ ▶12월 23일(금) 오후 2시 강남 S 캠퍼스 설명회의 ‘최상위권 학생들이 고집하는 강남S캠퍼스의 학습 노하우’ 등이다.

메가로스쿨 설명회 운영자는 “각 캠퍼스의 컨셉트를 참고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가 담길 것이라 판단되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것이 유용할 것”이라며 “기존 설명회와 달리 중복 참여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 모든 설명회에 참석하여 캠퍼스별 전략과 정보를 모두 습득하고 이 중 본인에게 맞는 학습법을 찾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로스쿨 합격수기집, 2018학년도 로스쿨 성공전략 가이드북, 현장강의 수강료 지원, 20% 인터넷 강의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될 예정이며, 설명회 당일 각 캠퍼스별 선착순 30명에게는 메가로스쿨 입시컨설턴트와 함께 하는 1대 1 맞춤 컨설팅의 기회도 주어진다.

‘2018학년도 성공전략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메가로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