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 받는 ‘세무사 시험’ 설명회 열린다
상태바
각광 받는 ‘세무사 시험’ 설명회 열린다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1.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강남센터, 내달 10일, 17일 개최
수험생·직장인 및 이직 예정자·재학생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해

[법률저널=이성진 기자] 8,000여명이 지원해 600여명이 최종합격하는 세무사 자격시험. 평균 13대 1의 경쟁률을 뚫어야 하는 셈이다. 전문자격사로서 각광을 받는 자격증이지만 최종합격까지의 문턱은 결코 녹록지 않다.

이같은 세무사 자격증 취득 정보 및 세무사 시험 과정을 알려주는 합격전략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KG패스원 회계사·세무사 교육 전문기관 미래경영아카데미는 12월 10일과 17일 양일 간 역삼동 동심빌딩 강남센터에서 학생 및 일반인, 직장인들을 위한 2018년 세무사 시험 대비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일반 수험생 뿐 아니라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직장인, 이직 예정자 등 다양한 참여 대상을 위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설명회 참석은 일체 무료로 이루어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먼저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일반 수험생 및 재학생, 휴학생들을 위한 세무사 설명회가 개최된다. 설명회에서는 주중 낮 시간, 저녁 시간 대를 활용할 수 있는 학습 커리큘럼이 소개된다.

이어 오는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직장인 및 이직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한 세무사 설명회가 열린다. 재직 중인 수험생들을 위해 주말 이용 학습 커리큘럼이 소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직에 대한 정보부터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 세무사 시험에 빠르게 합격하는 노하우, 비전과 전망 등이 전격 공개된다.

특히 역대 세무사 시험 합격 통계와 더불어 미래경영아카데미 10년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MS오피스 온라인 강의가 증정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학원 무료수강권, 세무사 입문서 등이 증정된다. 당일 세무사 강의 결제를 한 직장인 및 이직 예정자 참석에게는 영화관람권 및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제공된다. 설명회 당일 연간 등록한 일반 수험생, 재학생, 휴학생에게는 유명 커피숍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설명회 장소인 강남센터의 경우 강남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환경 또한 최적화돼 참여도 무난해 보인다.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직종 및 자격 취득, 미래 비전까지 상세히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무사 설명회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문의는 본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