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가, 기숙학원 열풍
상태바
경찰공무원 수험가, 기숙학원 열풍
  • 이성진 기자
  • 승인 2016.11.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CST, 28일부터 경찰기숙학원 전국 순회 설명회
오픈 기념, 100명에게 무료 기숙비 등 16억원 지원

근래들어 각종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기숙학원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합격기간은 앞당기고 경제적 부담은 줄어들 수 있다는 인식에서다.

이런 가운데 공무원시험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CST도 경찰공무원 기숙학원 오픈,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2017년 경찰시험 합격전략 전국 순회 설명회’를 갖는다고 21일 밝혔다.

설명회는 11월 28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11월 29일), 광주(11월 30일), 대전(12월 1일)을 순회한다.

특히 메가CST 측은 이번 설명회에서 2015-2016년 모집단위별 경찰시험 응시결과를 심층 분석하고, 합격/불합격자들의 과목별 평균 점수 등도 공개한다는 전언이다.

나아가 불합격자들이 고집하는 잘못된 수험전략을 집중 파헤친 뒤, 이를 토대로 2017년 합격을 위한 필승 전략과 함께 경찰 전문 기숙학원이 경찰 합격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수험기간과 누적 손실비용의 증가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에게도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며 “누구나 하는 뻔한 이야기가 아닌 반드시 1년 안에 끝내는 메가CST만의 경찰시험 합격전략을 공개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사전 예약신청은 메가CST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메가CST 김민철 강사의 ‘경찰학개론 핵심법령 요약집’과 박수연 강사의 ‘공무원영어 기출외전’, ‘2017 합격 플래너’, ‘전 강좌 ALL프리패스 1개월 무료 수강권’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된다는 부연이다.

또 설명회 당일 기숙학원 사전 등록 예약자에 한해 60만원 상당의 기숙학원 입학금이 면제된다는 점도 강조했다. 설명회 장소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CS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CST는 기숙학원 오픈을 기념해 기숙학원 수강료 및 기숙비 전액을 지원하는 ‘2017 슈퍼캅 시즌 1’도 진행한다.

총 16억 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메가CST는 최대 100명을 선발, 내년 2차 경찰시험 최종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슈퍼캅 시즌 1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달 24일까지 메가CST 홈페이지 접속 후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1차 합격자에 한해 서류전형(신원확인 조회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등)을 실시한다. 최종 선발인원은 다음달 17일 발표된다는 것.

메가CST 관계자는 “경찰공무원이 되길 간절히 바라는 수험생이라면 성별,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슈퍼캅에 지원할 수 있다”며 “진심으로 합격을 바란다면 주저 말고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