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년 ‘독한 9급공무원 합격반’ 부산 서면에 런칭!
상태바
에듀윌, 2017년 ‘독한 9급공무원 합격반’ 부산 서면에 런칭!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1.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좌석제 운영, 전담교수팀 등 독한 성적 관리
오는 11월 19일(토) 부산 서면학원 설명회 개최

9급 공무원시험도 수험 생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를 해주는 프리미엄 클래스가 생긴다. 밀착 관리형 클래스는 재수학원 등 입시형 학원에 많이 도입되어 있지만 최근 공딩족(입시 대신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과 같이 공무원 시험의 연령층이 낮아짐에 따라 9급 공무원 학원에도 관련 시스템이 도입된 것이다.

이에 따라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7년 1월 밀착 생활 관리와 독한 성적관리 시스템을 갖춘 9급 공무원 커리큘럼인 ‘독한 9급 합격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런칭에 앞서 에듀윌은 오는 11월 19일(토) 오후 3시 에듀윌 부산 서면학원에서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런칭 이벤트로 설명회 당일까지 ‘독한 9급 합격반’ 등록 시 6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독한 9급 합격반’은 개인 책장과 콘센트를 갖춘 지정좌석제로, 노량진 출신의 전담교수팀 단독반으로 운영된다. 또 최신식 비밀번호 사물함, 체력단련실, 카페테리아 등 프리미엄급 학원 시설도 구축했다.

특히 1일 3회 출결관리, 담임·교수·원장 3단계에 걸친 1:1 개별 상담관리, 학습중 휴대폰 반납, 2명의 전담 담임의 밀착 전담운영제도 등 철저한 생활 관리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독한 9급 합격반’의 특별함은 독한 성적관리 시스템에 있다. 데일리 아침영어, 데일리 진도 테스트, 주간 하프 모의고사, 월간 모의고사 등 4단계에 걸친 시스템으로 수험 전략을 꾀할 예정이며, 복습 트레이닝 및 개인별 성적 변화 그래프도 제공하여 스스로 수험 현황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커리큘럼은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6순환 합격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 다지기 프로그램부터 체계 구축, 기출 문제 적응, 중요파트 상세정리, 동형모의고사를 통한 실전훈련 등으로 최고의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독한 9급 합격반’은 제공되는 혜택도 특별하다. 30만원 상당의 전과목 기본서 및 에듀윌의 인기 책자 최우선 보카 이디엄 제공, 필기합격 시 면접준비 지원 외에도 전용 강의실, 사물함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극한의 경쟁률 속에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안고 있을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믿고 따라오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기획하고 싶었다. 그 결과 합격할 수밖에 없는 독한 프로그램을 부산에서 오픈하게 된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고로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원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