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학원 KG패스원, 나에게 맞는 공무원 시험 학습법 찾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공무원 학원 KG패스원, 나에게 맞는 공무원 시험 학습법 찾기 이벤트 진행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1.0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문 순차적으로 선택 시 최적화된 교수진 정보 제공
추천 교수 무료특강·동영상 제공, 댓글 이벤트도 진행

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이 수험생들을 위한 공무원 시험 학습법 서칭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다.

KG패스원은 오는 11월 2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나에게 맞는 과목별 학습법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학습법 찾기를 비롯하여 해당 학습법에 적합한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교수를 찾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9급공무원시험, 7급공무원시험 외 직렬 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 하는 수험생, 공무원 시험 필수 과목에 대해 어떻게 접근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공무원 국어, 공무원 영어, 공무원 한국사 분야 별로 제공되는 질문을 순차적으로 선택할 경우 참여자에게 적합한 교수가 소개되는 과정이다.

공무원 국어는 문법이 어려운 경우, 최신 경향이 반영된 체계적인 학습 및 세분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선호하는 경우, 테마특강 또는 영역 별 핵심 정리 특강이 필요한 경우 등에 대한 질문을 선택할 수 있다. 질문 선택에 따라 정원상 교수 또는 박재정 교수를 추천 받게 된다.

공무원 영어는 직관적인 설명을 선호하는 경우, 기출 문제 분석에 근거하는 학습법을 원하는 경우 등에 따라 질문을 달리 선택할 수 있다. 질문 선택 유형에 따라 김영국 교수 또는 정수현 교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공무원 한국사는 주입식 강의, 스토리텔링에 의한 강의 등의 질문 선택에 따라 윤승규 교수 또는 라영환 교수를 추천 받는다.

이벤트 참여 후 나에게 적합한 학습법을 전수하는 교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교수의 무료 특강 영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특강 체험 후 교수 페이지에 한 줄 후기 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29일 화요일 오후 2시 공지사항을 통해 별도로 안내된다.

KG패스원 관계자는 “내년도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공부를 시작하기에 적합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만큼 이들에게 효율적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자기 자신에게 알맞은 학습법과 교수진을 추천해줄 수 있는 획기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거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참여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passone.net)를 통해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