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 수강생 전원에 ‘교재 무료+인강 0원’ 지원
상태바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 수강생 전원에 ‘교재 무료+인강 0원’ 지원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무원이 2017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저 월 2만 원대로 7급/9급 공무원인강 전 강좌를 2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0원 ALL 슈퍼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0원 ALL 슈퍼패스’ 하나만 수강하면, 급수와 강사에 제한 없이 해커스 공무원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7/9급 공무원시험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2017년 시험 대비 해커스 공무원학원 최신 강의를 24시간 내 업로드 해 독학 수험생도 학원 강의를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0원 ALL 슈퍼패스’ 수강 시에는 공무원시험 필수과목인 국어/영어/한국사 기본서 풀세트(총 9권, 특별판/비매품)를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해당 기본서는 2017년 공무원시험에 대비해 최신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강 기간 내 공무원시험 합격 시에는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합격하지 못하더라도 수강기간 동안 80% 이상만 출석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으로 돌려 받을 수 있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킨다.
 

 

7/9급 공무원시험 중 하나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7/9급 슈퍼패스’도 준비되어 있다. 각 슈퍼패스는 12개월/6개월/1개월 상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7급/9급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7/9급 슈퍼패스’의 경우, 기본서 풀세트 제공 이벤트가 곧 종료될 예정임에 따라 수강을 원한다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해커스 공무원 스타강사진의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학습 설계도 가능하다. 수강생은 매월 실시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무료로 응시해 자신의 학습결과를 체크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해커스 공무원 보카 어플’과 스타강사진의 영어 독해/어휘/문법 강의도 무료로 제공 받아 영어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울러 학습 목표 설정과 학습 스케줄 관리, 학습 평가를 통한 분석 리포트 제공 등 스스로의 학습 관리를 통해 합격 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5일 이상 미수강 시에는 수강 독려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관계자는 “2017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에는 지금이 최적의 시기”라며 “공무원인강은 물론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까지 제공되는 ‘해커스 공무원 슈퍼패스’를 통해 2017 공무원 합격에 한 발짝 다가서기 바란다”고 전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