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2017 행정사 합격프로그램 오픈
상태바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2017 행정사 합격프로그램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8일부터 개강...11월 3일 프로그램 및 준비방법 안내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11월 8일(화) 오후 7시부터 2017년 행정사 합격프로그램을 오픈한다.

행정사 입법 예고안이 발표된 이후, 행정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나 많은 수험생이 정확한 준비방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기존의 프로그램에서는 한계가 있음을 토로하고 있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행정사시험 준비 수험생 대부분이 공부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이고 부족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공부방법이 필요함에도 단순 암기식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이 대부분인데 이는 정확한 공부방법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행정사 1차&2차 정확한 준비방법은?

위 담당자는 “행정사 1차과목인 민법(계약), 행정법, 행정학은 기본서를 다독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나 공부시간이 부족하므로 기본서 공부를 하면서도 다독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공부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특히 행정사 2차 과목 중 과락률이 높은 실무법은 행정법의 이해도가 높으면 실무법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므로 다독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공부를 한다면 행정사 2차 대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행정사 2차시험 준비에 대해 담당자는 “실제 행정사 2차 시험은 기본이해도가 있어야 해결 할 수 있는 문제들이 출제되는 추세이므로 처음 공부를 시작할 때, 단순 암기식 공부보다는 이해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한다.

이를 위해 합격의 법학원은 기존 프로그램을 보완하여 부족한 공부시간의 효율적 이용이 가능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11월8일부터 시작하고 이에 대한 안내를 11월3일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안내한다.

2017년 행정사 대비 프로그램은 평일 저녁에는 행정사 1차 과목을, 주말에는 행정사 2차 과목을 진행예정이고 다독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독이 가능한 서브노트”를 교재로 사용한다. 행정사 1차는 1단계 기본이론, 2단계 기본이론 단권화&기출문제 풀이, 3단계 진도별 문제풀이, 4단계 과목별 전범위 모의고사&최종정리로 진행되고 행정사 2차는 기본이론&단권화와 단문형 문제풀이, 사례형 문제풀이, 혼합형 문제풀이로 진행한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다독이 가능한 서브노트는 강사가 직접 제작한 노트로써 공부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수험생에게 효과적인 공부가 가능하고 수업이 1차과목은 평일에, 2차과목은 주말에 진행되어 행정사 1차와 2차 공부의 병행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11월3일(목) 설명회에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프로그램 보다 기간을 줄이면서도 공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번 ‘2017 행정사시험 합격전략 설명회’는 1부에서는 행정사 자격증 전망, 2부에서는 행정사 공부방법 및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3부에서는 수험생 각 상황에 맞는 공부방법을 찾을 수 있는 1:1 컨설팅으로 진행한다.

참석자에게는 다독이 가능한 서브노트를 20명 한정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파격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정사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 또는 전화 02)870-8112로 문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