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이어스, 제6회 변호사시험 대비 '판례 특강' 오픈
상태바
메가로이어스, 제6회 변호사시험 대비 '판례 특강'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주요 판례 마스터 과정 공개

메가엠디㈜에서 운영하는 법조인 양성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변호사시험 준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판례 특강’을 진행한다.

메가로이어스는 변호사시험 대비를 위한 과목별 기본 강좌 이외에 ‘기록형 쟁점 정리’나 ‘검찰·로클럭 대비 과정’ 등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여 왔으며, 이를 통해 지난 7월 런칭 1년만에 11,635건이라는 강의 수강률을 기록한 바 있다.

전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판례 특강’ 역시 최근 3개년 주요 판례를 기본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2016년 모의시험 출제 판례를 추가 구성한 강의로서, 변호사시험과 관련한 각종 시험에서 출제된 최신 판례 지문을 통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의 핵심 쟁점 및 논점 정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사안 파악과 합당한 법 적용에 익숙한 전문 변호사를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민사법, 형사법, 헌법, 행정법의 최근 3개년 주요 판례와 2016 모의시험 판례를 분석하고 과목별 출제 빈도에 따른 핵심 쟁점을 정리하며, 시험 유형별(선택형, 사례형, 기록형) 출제 가능한 판례의 주요 논점에 대해서도 자세히 해설할 예정이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변호사시험은 변호사시험법의 취지에 따라 실무상 빈발하는 사례 중심으로 주요 쟁점들을 출제하고, 법학의 전 범위에 걸쳐 논점을 적절히 배분하여 골고루 출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실무를 많이 다루어 본 전문 변호사가 직접 판례를 정리하고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은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판례 특강’은 메가로이어스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는 11월 1일부터 현장 및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한편 메가로이어스는 최신 판례 특강 예약구매 이벤트를 통해 ‘판례 특강 수강료 할인 및 교재 풀세트 무료 지급’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정된 기간 내에 강좌를 구매하는 학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