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채널, 제1회 대한민국 자격증 박람회 참가! 성공리에 마무리!
상태바
스터디채널, 제1회 대한민국 자격증 박람회 참가! 성공리에 마무리!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채널이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김포아트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제1회 자격증 박람회’에 참여했다.

이번에 처음 개최된 대한민국 자격증 박람회에서는 65개의 자격증 관련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평창동계올림픽 자문위원 나승연 대표를 비롯하여 다양한 전문가들의 강연과 난타공연 및 래처 ‘키썸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져 제1회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학생과 취업준비생, 일반인 등 6천여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 중에서도 스터디채널은 손해평가사, 경찰심리사, 무역영어, 신변보호사, 수산물품질관리사 등 일반자격증과 함께 건축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등 기사자격증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스터디채널 운영부스에서 중·고등학생들부터 군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상담을 통해 자격증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받을 수 있었으며, 동영상강의 및 교재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자격증을 비롯하여 7·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의 강의도 제공하고 있는 스터디채널은 관람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이번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여러 자격증과 공무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