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2017 국정원채용 합격프로그램 오픈
상태바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2017 국정원채용 합격프로그램 오픈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 국정원 채용 새로운 프로그램 및 준비방법 안내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이 오는 10월 25일(화) 오후 7시부터 2017 국정원 채용 합격프로그램을 오픈한다.

국정원 채용제도의 변화 후, 많은 수험생이 정확한 준비방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기존의 프로그램에서는 한계가 있음을 토로하고 있다.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많은 수험생이 NIAT는 문제를 많이 접하는 방법으로 하고있고 한국사 논술은 한국사 지식의 배양을 중심으로 공부를 하지만, 이는 NIAT와 한국사 논술의 정확한 공부방법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국정원 채용에 대비한 정확한 NIAT와 한국사 논술 준비방법은?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NIAT는 단순한 문제풀이 보다는 출제 가능한 유형별 이론을 정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문제풀이 연습을 하면서, 추리에 기반하여 제시된 문제들의 변형가능성을 고민해 보아야 한다”면서 “한국사 논술은 한국사에 대한 지식을 배양하는 것은 좋지만, 지식의 배양에 매몰되지 말고 현대적 관점에서 역사를 재조명하고 이를 논리적으로 개진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습을 병행하는 것이 국정원 채용을 대비한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이를 위해 합격의 법학원은 기존 프로그램을 보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NIAT는 NIAT 능력 배양과 유형별 이론 정리가 가능한 기본이론 과정, 이 기본이론을 기반으로 한 문제풀이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의 특징은 기본이론과 문제풀이를 2개월 과정으로 기수별로 진행된다는 것이다.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기수별로 유형별 이론 정리와 문제풀이가 진행되는데 기수 별로 토픽이 다르고 출제가 가능한 문제풀이로 진행하므로 국정원 준비 수험생에게는 최소비용으로 수험효율성극대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한다.
 

 

한국사 논술은 논리적 글쓰기 방법과 한국사 흐름 이해·현대적 재조명이 가능한 수업을 진행하고 한국사 논술에서 출제가 가능한 주제로 논술 연습을 병행한다.

합격의 법학원 국정원 담당자는 “NIAT는 짧게 효율적으로 준비하되 기수별로 반복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한국사 논술은 단기에 해결이 어려우므로 먼저 논리적 글쓰기 방법과 한국사 지식을 배양한 후, 출제가 가능한 주제로 꾸준하게 연습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합격의 법학원은 이번 새로운 프로그램을 안내하기 위해 오는 10월 22일(토) 오후 5시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에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프로그램 보다 기간을 줄이면서도 공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번 ‘2017 국정원채용 준비방법 설명회는 1부는 변화된 국정원채용제도의 분석, 2부 NIAT와 국정원 한국사 논술 준비 프로그램 소개 및 준비 방법, 3부 1:1 맞춤 컨설팅으로 진행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NIAT 대비 기초논리학 교재와 한국사 흐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한국사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당일 종합반 등록 시, 파격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정원시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 또는 전화 02)870-8112로 문의하면 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