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7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략 ‘온라인 전국 생중계’
상태바
해커스, 2017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략 ‘온라인 전국 생중계’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10.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2017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해커스 공무원학원이 오는 16일(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실시한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전국 생중계 되는 만큼, PC/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따라서 지방에 거주하고 있거나 직장과 병행하는 수험생을 중심으로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총 3부에 걸쳐 최신 공무원시험 경향을 분석하고, 단기합격을 위한 핵심전략을 상세히 소개한다. 1부에서는 전반적인 공무원시험 경향과 최근 난이도 및 총평, 합격 데이터를 통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2부에서는 과목별 합격전략과 학습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이날은 해커스 공무원 영어 김철용 강사가 공무원 영어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2017년부터 국가직 7급 공무원시험 과목 중 영어가 토익/텝스/토플 등으로 대체됨에 따라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3부는 해커스 공무원학원 과목별 스타강사진과의 실시간 질문답변 시간으로 마련된다. 설명회가 생중계로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 댓글창을 통해 공무원시험 공부방법, 인강과 교재 선택법 등 궁금한 사항을 직접 강사진에게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설명회 당일 ‘슈퍼패스(12개월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무원 기출보카(5명/비매품)’와 ‘해커스 공무원 단과 인강 10% 할인쿠폰(1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 공무원은 헤럴드미디어 선정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분야 1위에 올랐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