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위드유편입, 2018학년도 편입학 설명회 및 무료 특강 연다
상태바
KG패스원 위드유편입, 2018학년도 편입학 설명회 및 무료 특강 연다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9.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교대, 노량진, 잠실 캠퍼스에서 편입 정보 및 학습 전략 공개
위드유 편입영어 교수진 무료 공개 특강!

2018년 대학편입 합격 가이드를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KG패스원 편입전문학원 ‘위드유편입’은 오는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2018학년도 편입학 설명회 및 무료 공개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00일 후 얻는 합격, 선택은 위드유’란 주제로 열릴 설명회는 위드유 편입학원 강남, 교대, 노량진, 잠실 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8학년도 편입시험 준비를 위한 편입 정보 및 학습 전략 설계, 학사 취득 설계까지 통합적으로 전개된다. 또한 설명회 후 위드유 편입영어 교수진의 무료 특강이 펼쳐진다.
 

 

먼저 강남 분원 설명회는 9월 27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펼쳐진다. 당일 저스틴김 교수의 ‘편입영어 쌩기초 문장의 구성 요소’ 무료 공개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스틴김 교수는 위드유편입학원 편입 영어 문법을 대표하는 교수로 정규강의 문법 및 문제 풀이 등을 담당하고 있다.

같은 날 오후 5시 30분에는 잠실 분원에서 편입 설명회와 함께 강민형 교수의 ‘편입 영어 기초 문법’ 무료 공개 특강이 진행된다. 강민형 교수는 ‘합격으로 가는 절대 비법 문법혁명’ 강의를 통해 편입영어 문법의 길라잡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 교대 분원 설명회는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으로 예정돼 있다. 설명회 종료 후 손인숙 교수의 ‘기초문법 편입 필수 구문 OX 퀴즈’ 무료 공개 특강이 펼쳐진다.

9월 30일 금요일 오후 3시 노량진 분원에서는 KG패스원 평생교육원과 함께 하는 ‘학은제 설명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학은제 설명회에서는 학점은행제 전문 컨설턴트가 참석하여 편입시험을 앞두고 학사 취득 설계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평균 경력 15년 이상을 자랑하는 편입시험 전문 컨설턴트와의 1대 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KG패스원 위드유편입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의 경우 2018학년도 편입학 전형준비를 위한 학습전략과 학사 취득 설계까지 편입시험 전 분야에 걸친 내용이 제공된다”라며 “편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설명회 및 무료특강의 자세한 일정은 위드유편입 홈페이지(www.iwith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