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 공고
상태바
동대문구 시간선택제임기제공무원 채용 공고
  • 정인영 기자
  • 승인 2016.08.2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모니터링 요원...1명 채용

[법률저널=정인영 기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통합관제센터에서 CCTV 모니터링 요원으로 근무할 임기제공무원 1명을 모집한다.

임용등급 시간선택제 임기제마급 1명으로 근무기간은 1년, 근무시간은 주 35시간(1일 7시간)이다. 단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총 근무기간 5년의 범위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근무예정부서는 전산정보과(통합관제센터)로 방범용 CCTV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정보수집 및 이용제공 기타 모니터링에 필요한 업무를 하게 된다.

지역과 연령에 제한은 없으나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을 요한다.

보수수준은 지방공무원보수규정 별표13에 의거 임기제공무원 9급(상당) 상한액 범위내에서 공무원보수규정 별표3에 의거 일반직공무원 9급을 기준으로 하되,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결정한다. 시간선택제임기제 마급 급여는 월 1,550,000원 내외이고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수당을 별도로 지급한다.

구체적인 금액은 채용예정자의 자격경력 등을 고려해 협의결정한다.

접수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며 동대문구청 5층 총무과에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한편 1차시험은 서류전형으로 직무수행 관련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의 적합여부를 서면 심사해 3배수 이상 범위에서 합격자를 결정한다.

응시생은 접수처 또는 동대문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자격요건검증동의서를 작성해 주민등록초본,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사진과 함께 편철하여 제출해야 한다. 경력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의 원본 제출시만 인정되며 시간제 근무경력인 경우 반드시 주단위 근무시간을 기재해야 한다.

이어 2차시험은 면접시험으로 1차합격자에 한하여 9월 9일 실시한다.

면접시험은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직무수행에 따른 자격 및 적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면접시험 결과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등 면접시험 평정표 상의 상위 항목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한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