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2017 세무사시험 단기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2017 세무사시험 단기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6.07.2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수험생 대상…신촌∙강남센터서 열려
스타벅스 텀블러·휴대폰 보조배터리 등 증정

회계사·세무사 전문학원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는 2017 세무사 시험대비 ‘단기합격전략 설명회’를 신촌∙강남센터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세무사시험 응시생 수가 1만명을 넘었을 정도로 매년 세무사 시험의 응시자수는 증가하고 있다. 이번 미래경영아카데미의 ‘단기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는 세무사시험의 단기합격전략, 합격자 노하우, 연간 학습일정, 전망 등을 공개한다. 또, 세무사 전문 매니저와의 심층 그룹상담도 진행된다.

‘세무사 단기합격전략 설명회’는 미래경영아카데미 신촌∙강남센터에서 진행되며 직장인∙일반 수험생을 대상으로 7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총 7회 개최된다. 직장인 대상 설명회는 강남센터에서 7월 21일, 30일 신촌센터에서 8월 6일에 진행된다. 일반수험생 대상 설명회는 강남센터에서 8월 11일, 27일 신촌센터에서 8월 20일, 24일에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세무사 합격 가이드북, 회계원리 동영상을 제공한다. 또 당일 수강등록 시, 스타벅스 텀블러 및 음료교환권,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며, 수강료를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세무사 시험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반면, 실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번 설명회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iraecp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